혼쵸의 하고싶은 이야기

반응형

무료 다시보기를 쉽게 하실수 있는 좋은 사이트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쿠쿠티비 무료 다시보기

밖에 나가서 있는 시간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시간을 보내기 좋은 건 드라마나 영화 예능 다시보기를 보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겠죠.

메뉴들

이럴 때 넷플릭스나 웨이브 등을 가입하여 보시기에는 부담스럽고 여기저기 찾아다니기 귀찮고 하실 때 딱 좋은 곳이 바로 쿠쿠티비라 보입니다.

 

쿠쿠티비

쿠쿠티비는 드라마, 영화, 미드, 예능 다시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의 링크를 제공하고 있는 곳인데 다운받아 보는 것이 아닌 실시간 링크로 시청하는 방식이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예능 다시보기

쿠쿠티비에 접속하셔서 보고 싶으신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보통 본방송이 끝나고 1시간에서 2시간 사이에 다시보기 링크가 생성됩니다.

영상보기

생성되는 링크가 여러 개일 경우가 많은데 보통은 첫 번째 맨 위 링크가 고화질인 경우가 많아요.

만약 접속이 안되거나 동시 사용자가 많아 끊기거나 느려진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상 볼 때 주의점

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광고창이 나오게 되는데 이 광고창은 바로 끄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간혹 악성코드에 감염되었다거나 하는 창이 나오면 이것도 그냥 무시하고 창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플레이를 눌러도 광고창만 뜨고 재생이 안될 때가 간혹 있는데 이럴 때는 잠시 기다려주신 후에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쿠쿠티비의 단점은 접속주소가 수시로 바뀌는 단점이 있지만 상시접속링크 주소를 즐겨찾기에 추가해 놓으시면 크게 문제 없이 이용하실수 있으십니다.

 

쿠쿠티비 상시링크: https://iqooqootv.org

쿠쿠티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qooqootv_website/

쿠쿠티비 텔레그램 채널: https://t.me/joinchat/AAAAAEnTgajbs73Lrq3i3A

 

쿠쿠티비의 접속경로는 위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한데 주로 상시링크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접속이 안될 시 조치사항

상시 링크로 접속하여 주소를 보시면 주소 앞에 q80과 같은 형식으로 숫자가 생성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평소처럼 접속을 했는데 접속이 안된다면 q80에서 q81로 숫자 하나를 더해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CalliA 핸드폰 태블릿 자바라 거치대 CF-350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